① [쇼핑몰,홈페이지] 정확한 분석과 진단이 먼저 되어야 하는 이유
작성자 : 최고관리자
등록날짜 : 2017.12.05 15:02
쇼핑몰과 홈페이지에 찾아온 고객이,
어떻게 하면 더 사게 만들 수 있는지,
어떻게 하면 또 사게 만들 수 있는지,
어떻게 하면 다른 고객까지 데려와 사게 만들 수 있는지,
어떻게 하면 저절로 고객이 찾아오게 만들 수 있는지
에 대한 제대로 된 방법을 찾기 위해서는 먼저, 현재 운영중인 쇼핑몰과 홈페이지 및 현재 진행하고 있는 각종 마케팅과 광고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진단이 되어야 합니다.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비롯한 각종 마케팅과 광고에 대한 제대로 된 분석과 진단이 정말로 중요한 이유는 제대로 된 분석과 진단이 되어야 그에 맞는 정확한 해결법을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즉, 마케팅 문제에 대한 정확한 해결법을 찾기 위해선 먼저 정확한 분석과 진단을 할 수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마케팅에 대한 제대로 된 분석과 진단 체계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제대로 된 분석과 진단을 하기 위해선 무엇이 잘되고 잘못되었는지 알아야 하는데 지금까지 이러한 잘되고 잘못되고를 판단할 기준 자체가 없었거나 개인의 의견 수준 정도였기에,
분석과 진단도 원칙과 기준 없이 제멋대로 이거나 확실한 근거가 없이 막연할 수밖에 없었고 그렇기에 정확한 해결책을 찾기가 어려웠을 뿐만 아니라 해결책에 대한 확신도 없어 결과도 장담하기 어려웠던 것입니다. 하지만 마케팅에 대한 이러한 잘되고 못되고를 판단하는 정확한 기준을 제시하는 것이 바로 구매설득시스템입니다.
☞계속해서보기
"쇼핑몰·홈페이지·오픈마켓
블로그·페이스북·이메일 등의 각종 마케팅 글쓰기, 각종 광고, 영업, 판매, 제안서, 전단지 반응율 3배×10배 이상 높이는 마법의 8단계 공식" |
![]() |
☞자세히보기 |
|
|